러쉬 블랙팟 공병 5개 스타필드 매장 프레쉬마스크 교환 후기
러쉬 프레쉬 마스크나 다른 마스크 종류를 사면 늘 블랙팟이라는 용기에 담아져 있다. 이 블랙팟 빈 공병을 5개 모으면 러쉬 매장에 가면 프레쉬 마스크로 하나 교환해 준다. 한국에서 러쉬는 영국, 일본보다 더 비싼 편으로 프레쉬 마스크 하나에 2만5천원씩(영국 1만9천원) 한다. 공병 5개만 모으면 25000원짜리 마스크 주는데 블랙팟을 그냥 버리기엔 아까운 것 같다.
러쉬 매장 공병 교환
나는 서울에 살지만 마포쪽에 살아서 일산 스타필드가 가깝다. 출퇴근시간만 피하면 20분이면 간다. 스타벅스, 트레이더스, 다이소 등 이것저것 볼 일이 많아서 모든 매장이 한군데 다 있는 스타필드를 가게 됐는데 러쉬 매장까지 있는 걸 발견했다. 그래서 두 번째 갈때 러쉬 공병 5개를 들고 갔다. 일산 스타필드 러쉬 매장은 건물 1층에 있고 건물 중앙에 있다
고양 스타필드 1층 중간쯤에 위치한 러쉬 매장
언제나 친절한 러쉬 직원분들
평일 오전에 갔는데 매장에 직원이 5~6명 있고 손님은 나 혼자 뿐이었다. 다들 반갑게 인사하시는데 나는 구매 손님이 아니고 공병 바꾸러 간거여서 약간은 민망했다. 하지만 러쉬 매장 직원 분들은 다들 친절에서 그렇게 주눅 들지 않을 수 있었다.ㅋㅋㅋ
이번에는 카타스트로피 마스크로 받았다. 블루베리가 함유된 마스크인데 향이 달콤하고 피부 민감함과 진정을 시켜주는데 마음까지 같이 진정시켜 주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그 말을 들어서인지 러쉬 마스크를 하고 나면 매끈한 피부뿐 아니라 하는동안 진한 향 덕분에 기분도 좋아지는 효과가 좋다.
샘플 공병도 5개 교환에 포함
샘플로 받은 마스크도 마스크 공병도 다음에 또 5개 모이면 교환이 가능하다고 하면 친절한 안내를 해 주셨다.
스티커는 다 떼어서 가는 게 좋은데 사정이 여의치 않으면 굳이 공병에 붙은 스티커를 다 안 떼어도 된다.
고양 스타필드 주차 무료
일산 스타필드는 주차가 하루종일 무료여서 러쉬 매장 방문해도 따로 주차 도장을 받을 필요가 없다. 주차걱정은 하지 말고 가자.
여름휴가 다녀와서 시커매진 얼굴에 거의 매일 러쉬 마스크를 했더니 얼굴이 좀 진정된 느낌이 난다.
*위 링크로 구매시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