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프로틴 맛 추천 스트로베리 크림 솔직 후기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쉐이크 맛을 지금까지 약 13~14가지 정도 먹어본 것 같다. 그 중에 내가 제일 좋아하는 두 가지, 바로 스트로베리크림과 블루베리치즈케이크이다. 이름만 들어도 달달한 이 맛들은 디저트 참는 다이어터에게 한 줄기 빛과 같은 존재들이다.
마이프로틴 추천인코드
회원가입시 추천인 코드를 넣고 가입하면 할인폭이 더 커지는데 위 코드를 넣고 가입하면 된다.
스트로베리 크림 맛 후기
나는 프로틴 쉐이크를 간단한 식사 겸 디저트 대용으로 먹는다. 달달한 쉐이크를 좋아하는데 마이프로틴 임팩트 웨이 스트로베리 크림은 그런 내 욕구를 완벽하게 충족시켜 준다. 특히 차가운 우유나 두유에 타 먹으면 완전 딸기 우유 맛이다.
어릴때 먹던 학교 앞 문방구의 가식적인 딸기 가공식품 맛도 생각나고 서울우유 딸기우유 맛도 생각난다. 내일모레 마흔이지만 아직도 이런 맛이 좋다.ㅋㅋ 맛도 있는데 프로틴 함량이 높아 먹고 나면 배가 부른 장점까지 있다.
맛 불호가 있을까?
사실 스트로베리 크림은 블루베리 치즈케이크랑 맛이 똑같은 것 같다. 왜 똑같은지는 모르겠는데 둘 다 타 놓으면 색깔도 분홍빛이고 맛도 거의 똑같다. 스트로베리 크림 맛이 초딩 때 먹던 불량식품 맛이랑 조금 더 비슷한 것 같긴 한데 그런 류의 달달함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블루베리 치즈케이크나 스트로베리 크림이나 맛이 똑 같으니 그냥 아무거나 사도 될 것 같다.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스트로베리크림 영양성분
1스쿱 (25g) 당
단백질 함량 19g으로 높은 편!
먹고나면 2~3시간은 전혀 배고프지 않다.
마프 쉐이크 잘 고르는 법
마이 프로틴 쉐이크는 남의 말만 듣고 사면 낭패를 볼 확률이 매우 높다. 한 1년째 마프 직구를 주기적으로 하고 있는데 내가 겪어 보니 마프 제품에 대한 후기와 입맛은 진짜 사람마다 다 다르므로 누구 한사람의 말만 믿지 말고 꼭 꼭 꼭 샘플을 사서 먹어본 뒤에 대용량을 시키자.
마이프로틴 세일 알람 필수
마이 프로틴은 꼭 세일할때 사야 한다. 안그러면 가격이 너무 비싸다. 세일을 하면 못해도 30%~ 통 크게는 45% 이상 하기 때문에 거의 반값에 살 수 있다. 한 달에 한번은 꼭 40% 이상 할인 받고 구매할 수 있는 날이 있는데 보통 딱 하루이고 여운(!)으로 24시간 정도 더 연장하는데 할인율이 줄어든다. 그러니까 세일시작한 당일에 구매하는게 가장 싸다.
마이프로틴 회원가입할 때 입력한 이메일 계정에서 메일 알람을 받을 수 있게 설정해놓으면 된다. 메일 알람은 할인 받아 구매한 후 꺼도 되니까 조만간 마프를 지를 생각이라면 꼭 마프 메일 알람을 켜놓자.